본문 바로가기

Home >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선릉역 돈까스 생선까스 맛집 "댓짱돈까스 대치점"

돈까스 좋아하세요?” 10명 중 9명은 넘어오는 마법의 주문이죠. 언제나 어느 누구와 함께 먹어도 맛있는 겉바속촉 돈까스! 오늘은 다양한 종류의 수제 돈까스 생선까스가 유명한 선릉 포스코사거리 돈까스 맛집 댓짱 돈까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돈까스에서 짱이 되고 싶고, 맛에서 최고가 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는 댓짱 돈까스, 어떤 특별함이 담긴 돈까스일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포스코사거리에서 DB금융센터 뒷길로 걸어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선릉 포스코사거리 맛집 댓짱돈까스! 평일 오전 1120분에 방문했을 때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주말에는 오후 3시 정도가 되면 재료 소진으로 영업 마감한다고 하니 주말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매장은 깔끔한 분위기였고, 혼밥도 식사모임도 가능할 만한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댓짱돈까스에는 자리마다 미니 키오스크가 있어 빠른 주문이 가능했어요. 미니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 구성을 사진으로 미리 볼 수 있어 편리했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습니다.

 

 

키오스크가 사진으로 메뉴 구성을 보여줬다면, 메뉴판에는 각 메뉴들이 어떤 구성으로 되어있는지 글로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베스트 메뉴인 댓짱정식, 장군정식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와 조합된 구성의 로스장군정식, 치즈장군정식, 또 더 적은 양의 쎄미장군정식. 쎄미생선장군정식 등 모두의 취향과 양을 고려한 메뉴들이 굉장히 많아 놀라웠답니다.

 

 

 

 # 댓짱정식

안심한줄 + 생선한줄 + 기쯔네우동 + 주먹밥

 

 

댓짱돈까스의 베스트 메뉴 댓짱 정식은 안심 돈까스와 생선까스가 한 줄씩 나와 번갈아 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는 구성이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튀김 옷이 굉장히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다 먹을 때까지 튀김 옷이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 고소했고, 고기와 생선은 텁텁함 없이 연하고 부드러웠답니다.

 

 

두 가지 가츠 요리가 나오는 만큼 각각에 어울리는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요, 돈까스도 물론 맛있었지만 부드러운 생선까스를 새콤하고 크리미한 타르타르 소스에 듬뿍 찍어 먹었을 때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평소 생선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댓짱돈까스의 생선까스를 꼭 추천드려요!

 

 

 

함께 나오는 기쯔네 우동(유부 우동)은 호불호 없이 맛있는 쫄깃한 우동이었습니다. 시치미를 뿌려서 얼큰함을 추가할 수도 있었어요. 우동 국물을 품은 따뜻한 유부와 바삭한 돈까스의 조화가 아주 좋았답니다. 댓짱정식은 돈까스, 생선까스, 우동에 주먹밥과 샐러드까지 포함되어 있는 알찬 구성이어서 댓짱돈까스의 여러 가지 메뉴를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 선택이 고민되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댓짱 정식을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로시까스

오로시까스 두줄 + 샐러드 + 장국

 

 

다음으로 주문한 오로시까스는 정식이 아닌 일반 돈까스 메뉴로, 샐러드와 장국이 포함된 한끼에 먹기 딱 좋은 깔끔한 구성이었습니다. 오로시까스의 오로시를 뜻하는데요, 무즙이 올라간 안심 돈까스를 오로시까스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갈린 무, 파와 함께 돈까스를 새콤한 유자소스에 적셔 먹으니 돈까스의 느끼함이 전혀 없어서 평소보다 훨씬 많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유자 소스는 유자의 맛과 향이 강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돈까스 위에 갈린 무가 무척이나 듬뿍 올라가서 마지막 한 조각까지 무를 곁들여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돈까스를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먹고 싶은 분들께 오로시까스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츠나베정식

가츠나베(등심) + 기쯔네우동 + 공기밥

 

 

보글보글 설레는 비주얼의 가츠나베 정식은 공기밥, 우동과 함께 나옵니다. 국물이 맵고 짠 자극적인 맛이기보다는 달달하고 담백했습니다. 두툼한 등심 돈까스가 국물에 적셔져서 굉장히 부드러웠고 국물과 함께 떠 먹으니 조화가 정말 좋았답니다. 따끈한 국물에 적셔진 부드러운 돈까스를 원하신다면 가츠나베 정식을 주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선릉역 포스코사거리 돈까스 점심 맛집 댓짱돈까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튀김옷도 바삭바삭 맛있고 튀김 속 고기, 생선도 부드러워 더 맛있는 겉바속촉 돈까스 맛집이었습니다.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여러 가지 메뉴가 있으니 선릉역 포스코사거리 돈까스 맛집 댓짱돈까스 꼭 방문하셔서 행복한 점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댓짱돈까스 대치점 ]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75길 17 효동빌딩

 운영 시간: 월-금 11:00 – 20:3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토 11:00-15:00

 전화 문의: 0507-1322-4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