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2019 DB그룹 광고 촬영 현장속으로!

네 꿈을 펼쳐라~ (네↗꿈을↗펼쳐라↗)

동동이가 부르는 이 노래 모두 아시나요?

바로 DB그룹 광고에 나오는 노래예요

 

2019꿈을 응원하는 박수를 주제로 한 광고가

TV와 지하철 곳곳에서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한 번쯤 지나가면서 보신 적 있으시죠?

오늘은 그 광고 촬영 비하인드를 동동이가 공개합니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박수받은 날은?

 

우리가 인생에서 처음으로 박수받은 날은

바로 첫 걸음마를 떼었을 때 아닐까요?

 

오늘 첫걸음마의 주인공이에요

너무 귀엽죠?

 

엄마 아빠 역할의 배우분들과 귀여운 아가는

촬영 전에 벌써 친해졌답니다

 

 

 

 

기쁜 날, 축하의 박수

첫 걸음마는 기억이 잘 안 난다면,

첫 직장에서 받은 환영의 박수는 기억나시죠?

신입사원의 인사 장면도 광고에 등장해요

 

동동이 카메라에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당 ㅎㅎ

 

첫 취직과 더불어, 인생의 기쁜 날이라고 하면

결혼도 빼놓을 수 없겠죠

일산 호수공원에서는 프러포즈하는 커플 장면을 촬영했어요

 

보기만 해도 행복한 그림이네요

 

 

 

 

DB가 당신의 꿈에 박수를 보냅니다

여긴 또 어디?

 

찍을 장면이 많아서 쉴 새 없이 움직이는 동동입니다

이 곳은 파주에 있는 영어마을이에요

여기서도 이 담긴 여러 장면들을 찍었어요

 

영어마을의 한 교실에서

로봇을 작동시키는 학생들이 나오는 장면을 찍고 있습니다

 

광고촬영은 다 처음인 친구들!

모니터링하면서 감독님의 디렉션을 듣고 있어요

 

처음보다 더 자연스러워졌죠?

 

장난끼 많고 귀여운 학생들 덕분에

즐거운 현장이었습니다!

 

기타를 들고 있는 이 소년은

 

버스킹 장면의 주인공이에요

우연찮게도, 프로듀스101을 찍은 건물 앞 계단에서 촬영했어요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어김없이 등장하는 박수

가수가 꿈인 사람에게 공연 뒤 관객의 박수만큼

힘이 되는 건 없을 거예요

 

마지막 장면은 체육관에서 촬영을 했는데요

 

체조 선수의 경기가 끝난 뒤,

객석의 어머니와 뜨거운 포옹을 하는 장면이에요

엄마, 선수 역할 배우분 모두 연기를 찰떡같이 잘해주셔서

순조롭게 끝났습니다 ㅎㅎ

 

 

 

 

DB그룹의 광고 촬영 현장 재밌게 보셨나요?

동동이는 더 재미있는 이야기로 다시 돌아올게요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