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강남 애플센터' 오픈

 

동부대우전자서비스가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4월 10일 강남지역에 애플 전문 A/S센터인 ‘강남 애플센터’를 오픈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강남 애플센터가 한국을 대표하는 애플 전문A/S 센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일본과 홍콩의 애플 프리미엄 센터를 적극 벤치마킹하는 한편, 한국만의 단아한 미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각 계의 전문가들로부터 의견을 수렴했다. 박광호 대표이사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환경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신념 하에 강남 애플센터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원목으로 꾸며진 아늑한 대기 공간에는 최고급 커피머신을 비치하여 센터에 방문한 고객들이 카페에서 즐기듯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최근 출시한 아이패드와 아이맥 등을 고객 체험존에 배치하여 애플의 최신 IT기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홍대와 부산지역에 애플 전문 A/S센터를 추가로 오픈한 뒤 주요 대도시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국내최초의 가전∙IT A/S전문업체로써 애플과 동부대우전자의 제품의 A/S뿐 아니라 일렉트로룩스, 테팔, 브라운 등 글로벌 업체의 가전∙IT 제품에 대해 A/S를 대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서비스품질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진행하여 국내외에서 서비스품질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