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동부증권, 체크카드 신청하면 세계튤립축제 입장권 지급

 

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고원종)은 태안꽃축제(대표이사 강항식)와 제휴를 통해 동부 3.1 캐쉬백 체크카드신규 발급 신청 고객에게 태안 세계튤립축제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태안꽃축제 홈페이지나 동부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스마트폰을 통해 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완료하면 실시간으로 18천원 상당의 세계튤립축제 입장권(성인 2인 입장 가능) 1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동부 캐쉬백 3.1 체크카드발급 시 개설한 동부증권 계좌로 주식을 거래하면 연중무휴로 개최되는 태안빛축제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제공받는다.

 

올해로 7회째 개최되는 태안 세계튤립축제는 300여 종의 튤립이 전시되는 세계 5대 튤립축제 중 하나로 413일부터 510일까지 개최된다.

 

동부증권의 동부 캐쉬백 3.1 체크카드는 매월 결제금액의 최대 3.1%까지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연 1.1%의 예금금리로 CMA 수준의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결제계좌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스포츠, 레저, 영화, 문화 등의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이색 혜택을 제공해 온 ‘famliy+ 이벤트의 일환이라며 꽃피는 봄을 맞은 가족, 연인들의 봄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하여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