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동부대우전자, 벽걸이 드럼 세탁기 ‘미니’ SNS 이벤트

 

- SNS로 우수 사용후기 블로그 포스팅 공유
- 미니 IoT 세탁기, 문화상품권 경품 증정

 

동부대우전자가 벽걸이 드럼 세탁기 ‘미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6일까지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www.dongbudaewooelec.com)에서 진행하는 ‘미니’ SNS 이벤트는 벽걸이 드럼 세탁기 미니의 우수 사용후기 블로그 포스팅을 SNS에 공유한 후, 공유한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벽걸이 드럼 세탁기 mini IoT(DWD-03MBLC 제세공과금 동부대우전자 부담)제품을, 2등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1일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2년 출시한 벽걸이 드럼 세탁기 미니는 세계 최초 벽에 붙이는 벽걸이형 세탁기 제품으로 지난해 신모델 출시와 함께 IoT 적용 제품까지 출시하여 지난 2월 누적판매 15만대를 넘어섰으며, 올해 누적판매 20만대를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본 벽걸이 드럼 세탁기 미니의 장점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미니와 같이 차별화된 당사의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에서는 ‘미니’ SNS 이벤트를 비롯해 공기방울 4D micro 세탁기 출시기념 퀴즈 이벤트, 6월 구매금액대별 고객 사은 이벤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하는 미니 IoT 신제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