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동부증권, ‘연말정산 얼리버드 이벤트’

 

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고원종)은 ‘동부 캐쉬백3.1체크카드’ 이용금액 중 카드 소득공제 제외업종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연말정산 얼리버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동부 캐쉬백3.1체크카드’로 보험(화재·생명), 통신(이동통신·인터넷), 방송(케이블·위성·IP)업종에서 이용한 금액 합산이 월 15만원 이상 시 1만원, 30만원 이상 시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동부 캐쉬백3.1체크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0.6% 캐쉬백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체크카드로 동부화재나 동부생명의 보장성 보험, 동부증권의 주식형펀드·연금저축·ELS/DLS의 금융상품에 가입 시 각 0.5%씩 추가 캐쉬백률이 적용되어 최대 3.1%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동부 캐쉬백3.1체크카드는 동부화재∙생명의 보장성보험을 가입할 경우 추가 캐쉬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연말정산에서 제외되는 업종에서도 추가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부 캐쉬백3.1체크카드’는 동부증권 모바일지점 어플리케이션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