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동부증권, GS&POINT와 ‘family+ 이벤트’

 

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고원종)은 GS그룹의 통합 멤버쉽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와의 제휴를 통해 동부증권 신규 고객에게 GS칼텍스 주유쿠폰을 지급하는 ‘family+ 이벤트’ 주유소편을 진행하고 있다.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동부증권 MTS990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GS칼텍스 주유쿠폰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 계좌는 영업점 방문 없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10분안에 개설할 수 있으며 계좌를 개설한 지 30일 안에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주유쿠폰 2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부증권 ‘MTS990’은 스마트폰을 통한 주식거래의 보편화에 발맞춰 거래금액이 큰 고객의 수수료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춘 정액제 수수료 상품으로 월 990원만 내면 거래금액과 횟수의 제한 없이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또한 동부증권 MTS는 각종 MTS어워드에서 5관왕을 차지하는 등 편의성을 인정받았으며 다른 증권사의 MTS에 비해 활용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즐기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 많이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하는 동부증권의 문화 캠페인”이라며 “요트레저, 테마파크, 스크린야구, 영화관, 도서, 소셜쇼핑, 스키장 등 레저 문화업체에 이어 결혼정보서비스와 오픈마켓, 주유소까지 제휴 범위를 확대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