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창립 60주년 기념 6개의 약속 이벤트 실시

DB손해보험, 창립60주년 기념

6개의 약속 이벤트 실시

 

- 지난 60년을 함께한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6개의 약속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지급

(6자토크,서비스 빙고,내차 보험료 확인,신규가입,교통안전 환경사랑, 틀린그림찾기)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 60년을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하고 신규고객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함께 한다는 약속을 담아 10 31일까지 6개의 약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12일 밝혔다.

 

DB손해보험 App에서는 6자 토크와 서비스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6자 토크는 나만의 약속을 6자로 표현하면 이벤트에 응모되고, 서비스 빙고는 App을 통해 보험계약 조회, 약속드림 포인트 등 고객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이벤트는 DB손해보험 App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골드바부터 모바일 주유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신규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있다. DB손해보험 대표 상품인 자동차보험 내차 보험료 확인 이벤트와 장기운전자보험 신규가입 이벤트다. 내차 보험료를 확인하면 신규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면 모바일 주유권(15,000)을 지급하며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참여가능 하다.

 

또한, 고객과 함께 더 나은 사회를 함께 하자는 의미로 ESG 이벤트와 틀린그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ESG 이벤트는 교통안전과 환경사랑에 대한 다짐으로 DB손해보험 브랜드사이트인 프라미스월드에서 참여가능하다. 틀린그림찾기는 10 DB손해보험 신 담보인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경찰조사포함)(실손) 담보를 틀린그림찾기로 표현한 이벤트이다. 약속다이어리, 인바디 체중계 등 굿즈를 경품으로 지급하며, 검색포털에서 “DB손해보험 60주년”을 검색한 후,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참여 가능하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60년을 넘어 100년까지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