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 출시


-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자동차사고벌금, 변호사선임비용 등 핵심 담보위주의 심플한 담보 구성으로 고객의 가입편의성 제고

- 추간판탈출증 신경차단술 치료비 등 DB손해보험 유일 판매 담보 탑재

 

현재 자동차보험에서는 안전운전점수 기준으로 할인을 적용하는 특약을 가입하여 보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전운전점수는 단말기 등에서 구현되는 네비게이션 APP을 통해 산출되는 운전점수로 점수별 할인율 등 세부기준은 회사별로 상이하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의 경우 T map 안전운전 점수 61점 이상 ~ 70점 이하의 경우 3%, 71점 이상인 경우 12%의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2022.02.21 책임개시 이후 기준)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업계 최초로 운전자보험에서도 안전운전점수에 따라 보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17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안전운전점수에 따라 보험 가입시점, 만기시점으로 이원화하여 보험료 할인혜택을 제공해 보험기간 동안 안전운전을 유도하고 고객의 사고위험을 낮출 수 있도록 설계했다.

 

 보험가입시 T-map 네비게이션 APP 안전운전점수(최근 6개월이내 T-map 목적지 설정 후 1,000km 이상 주행하여 산정된 안전운전 점수)61~90점인 경우 2%, 91점이상인 경우 5%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보험만기시 안전운전점수가 61~90점인 경우 2%, 91점이상인 경우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동안 납입한 보험료 합계금액에 해당 할인율을 적용한 금액만큼 일시에 환급받을 수 있다.

 

보험가입시 91점 이상에 해당되고 만기시점에도 91점 이상에 해당되는 경우 최대 10%의 보험료 할인을 받게 된다.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은 다이렉트 상품으로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이 가능하며, 3년 만기 구조 및 필수 담보 위주의 심플한 담보 구성으로 고객의 가입편의성을 제고 했다. 특히, DB손해보험에서만 가입 가능한 추간판탈출증 신경차단술 치료비등의 경쟁력 있는 담보를 탑재하여 보장을 강화하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다이렉트 참좋은운전생활 운전자보험으로 운전 관련 위험을 보장받을 뿐 아니라 안전운전생활습관을 유지하여 고객의 사고위험을 낮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