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창립 60주년 기념!DB플러스보장 건강보험 출시

-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생애주기별 차별화된 맞춤 보장 상품 출시

- 기존 DB손해보험 장기보험 유지 고객에게 초년도 15% 보험료 할인 혜택 제공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고객 뿐만 아니라, DB손해보험 기존 고객들에게도 폭넓은 보장을 강화한 ‘DB플러스보장 건강보험을 출시하였다.

 

업계 최초로 편측의 상하지 또는 얼굴부분의 근력 저하가 나타난 편마비를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편마비진단비담보를 탑재했다. 뇌졸중과 연관이 깊은 편마비는 뇌졸중의 후유증으로 가장 빈번히 발생하지만 뇌졸중의 전조증상으로도 나타날 수 있다. DB손해보험은편마비진단비를 통해 고객이 질병을 조기 발견하여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DB플러스보장 건강보험은 생애주기별로 보장 범위를 차별화하여 각 연령대에 적합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청년기(20~30)에는 질병 리스크 노출 전, 편마비진단비를 포함한 신규 41대질병 진단비 담보를 통해 질병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하고, 치료비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중년기(40~50)는 질병 발병에 따른 치료 보장을 확대하기 위하여다빈치로봇암수술비가정간호치료비담보를 신규 탑재하였으며, 노년기(60대이상) 고객을 위해서는장기요양 재가/시설 급여 지원금재활치료비등의 신규 담보를 통해 간병 리스크를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신규 보장영역 뿐만 아니라 암, 심장, 뇌혈관질환 및 항암치료비 등 주요 담보 대상으로 보장 니즈가 커지는 60~70세에 보장금액을 2배로 보장해주는 체증형 담보를 새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기존 DB손해보험 장기보험 유지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합계보험료 기준 5만원 이상의 당사 장기보험 10년 이상 유지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초년도 영업보험료의 15%, 2차년 이후는 5%를 할인해줌으로써 저렴한 보험료로 폭넓은 보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가입은 15세부터 75세까지 가능하며, 20년만기/30년만기/60/70세 갱신형 또는 90/100세 세만기형으로 고객의 선택에 따라 가입 가능하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DB플러스보장건강보험은 다양한 연령층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신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빠짐없이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어 60주년을 넘어 미래의 더 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상품경쟁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