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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2021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5회 연속 수상

 

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지난 12월 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에서 5회 연속(2017~2021)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의 이해관계자인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의 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DB생명은 △2021년 상반기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 △2021년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6회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사전협의시스템 구축 △모바일 계약서류발송시스템 마련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중심 경영철학의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소비자패널제도 도입을 시작으로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받은 의견을 경영전반에 반영해 온 결과 이러한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DB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