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DB손해보험,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캠페인 실시

 

DB손해보험올 여름 휴가지에서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오프라인 캠페인이 진행한다.

 

이번 7월에는 무더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가족들의 인기 휴가지인 대천해수욕장(7 14)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7 28)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캠페인은 5월부터 10월까지 총 6개월 동안 전국 가족 나들이 명소 및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지난 5월은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와 인천 SK문학경기장에서, 6월은 잠실 롯데월드와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하였고, 842,599 가족이 가족사진 촬영 및 풍성한 가족 이벤트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캠페인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전문 사진작가가 가족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한다.

 

또 대기하는 참여자와 아이들을 위한 벌룬 마스터의 풍선 선물과, 퀵 캐리커쳐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닌텐도 스위치, 문화 상품권, 프로미 보조배터리, 미니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총 3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첫 번째는 오프라인 캠페인 소식을 알리기 위한 이달의 장소 공유 이벤트로찾아가는 사진관개최 장소를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주며 즉석으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집으로 찾아가는 사진관’, ‘온라인으로 가족액자 만들기등 다양한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은 가족휴양지에서의 즐거운 한 때를 소장할 수 있는 가족사진을 통해 가족사랑이 더욱 깊어 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실천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가족사랑 전도사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PC/모바일: http://db-studio.dbins-pro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