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제10기 소비자패널’ 발대식
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5월 19일 소비자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금융소비자 관점에서 소중한 의견을 제안하는 ‘제10기 소비자패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5월 24일 밝혔다.
2015년 첫 출범을 시작으로 올해 10기를 맞이한 DB생명 소비자패널제도는 소비자 관점 이슈 발굴 및 개선 제안 활동을 통한 소비자중심경영의 출발점 역할을 해왔으며, 현재까지 총 552건의 개선과제 중 81%를 업무에 반영해 성과를 이루었다.
이번 제10기 소비자패널은 소비자중심경영 가속화를 실현하고자 고객관리방안과 상품경쟁력 제고, 금융취약계층 서비스 등에 대해 당사의 수준을 진단받고 개선사항을 발굴해 더욱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이슈 발굴 및 제안을 진행할 예정이다.
DB생명 김영만 사장은 “소비자의 수준이나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회사는 계속해서 꾸준히 노력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패널 분들 시각에서의 냉철한 진단과 개선 의견을 받아 회사 정책에 즉각 반영함으로써 고객님의 백년을 준비하는 DB생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끝)
'DB News Room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DB손해보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진영 선정 (2) | 2023.06.13 |
---|---|
DB생명, KSQI 8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2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선정 (0) | 2023.06.02 |
DB손해보험, DB김준기문화재단, 제13회 DB금융경제공모전 시상 (0) | 2023.06.02 |
DB생명, 2023년 신입사원 멘토링 ESG 활동 '플로깅’ 실시 (0) | 2023.05.23 |
DB생명, 제25차 보험약관등 이해도 평가 ‘우수’ 등급, 업계 최다 12회 획득 (0) | 2023.05.23 |